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7-15 13:22:11
기사수정

의왕시의 7번째 두발로 데이 행사가 3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의왕시 체육회 주관으로 14일 고천체육공원에서 개최된 두발로 데이는 ‘더위야 물러가라! 7330(일주일에 세 번 30분 이상 운동하기)건강지키기’라는 테마로 진행됐으며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족간 화합의 자리를 가졌다.

한편 8월 두발로 데이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주관으로 ‘숲으로 떠나는 여름’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0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