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석 기자]김동원 신임 진량읍장은 관내 53개소 경로당을 순회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께 읍장 취임 인사를 드리고, 경로당 이용에 관한 애로사항 및 읍정 운영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로당 어르신들께서는 김동원 신임 읍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바쁜 일정에도 이렇게 경로당을 찾아 준 데 대해 고맙다는 인사를 잊지 않았다.
이에 김동원 진량읍장은 “어르신들의 경로당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어르신들의 고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소통과 화합을 통한 행복한 진량읍을 만들겠다”면서 2019년 기해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