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쌍용자원개발(주) 삼척사업소 직원일동은 8월 14일 오후 2시 삼척시청 부시장실을 방문하여 도계 가스폭발사고 피해자를 위해 삼척사업소 직원들이 모금한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