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3 15:26:07
기사수정
동명대(총장 정홍섭)는 21일 오후2시 대학본부경영관 307호에서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원장 박영미)과 인재양성과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성지순 기자] 동명대(총장 정홍섭)는 21일 오후2시 대학본부경영관 307호에서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원장 박영미)과 인재양성과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부산지역 인재양성 및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공동사업 발굴 및 운영 ▲인재양성 및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수요조사, 교육과정 개발 ▲일·학습 병행이 가능한 성인친화형 평생학습 체제 구축 및 운영 ▲기타 두 기관 발전을 위한 사업 공동 추진체계 구축 등 상호협력사업에 대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정홍섭 총장은 “양 기관의 인프라와 평생학습 프로그램 등을 공유함으로써 부산지역의 인재양성과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시너지를 창출하고, 성인학습자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부산지역 평생교육의 질적 고도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2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