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7 16:31:16
기사수정
중앙대(총장 김창수)가 25일 오후 2시 서울캠퍼스 체육관(305관)에서 외국인 유학생들이 참여하는 ‘제3회 K-Festival’을 개최했다.



[강병준 기자] 중앙대(총장 김창수)가 25일 오후 2시 서울캠퍼스 체육관(305관)에서 외국인 유학생들이 참여하는 ‘제3회 K-Festival’을 개최했다.


중앙대 언어교육원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K-POP 콘텐츠를 통해 외국인 유학생들과 우리나라 문화의 가치를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중앙대 응원단의 개막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K-POP 경연, 레크리에이션, 초청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특히, K-POP 경연대회 예선전에는 28개 팀이 참여해 어느 해보다 열띤 경합을 벌였다. 이들 중 8개 팀이 본선 무대에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중앙대 관계자는 “외국인 유학생들이 한국 문화에 대해 즐기고, 보다 가깝게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2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