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10-08 11:38:18
기사수정

양평군이 오는 11일 “활기찬 100세 시대 준비”라는 슬로건 아래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실내체육관에서 어르신 건강증진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어르신들이 그동안 경로당과 보건소, 국민건강보험공단, 생활체육회, 노인복지관, 읍․면 주민자치센터에서 꾸준한 운동을 통해 배운 새 천년 건강체조, 라인댄스, 밴드체조 등의 종목에 12개팀이 참가해 경합을 펼치게 된다.

양평군 관계자는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어르신들이 즐겁고 행복한 삶이 영위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차게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인 건강증진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