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5 09:48:09
기사수정

예천군 예천군의회는 25일부터 오는 12월 20일까지 26일간의 일정으로 제233회 예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 활동을 펼친다.


11월 25일 오전 11시 개회식에서 김학동 군수의 시정연설을 청취하고 이어서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2차 정례회 회기 결정의 건과 관계공무원 출석요구의 건 등을 처리했다.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9일 동안 18개 실·과·소 및 12개 읍·면을 대상으로 업무 전반에 대한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며 12월 5일은 제2차 본회의를 열어 2020년도 세입세출예산안에 대한 제안보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및 위원 선임의 건을 처리한다.


아울러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실·과·소를 대상으로 2019년도 군정 주요업무 추진실적을 청취하고 12일부터 19일까지 8일간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운영해 2020년도 세입세출 예산안 등을 심의한다.


또한, 마지막 날인 20일은 의회발전에 유공이 있는 공무원 및 주민에 대한 의회포상을 실시하고 2020년도 세입세출예산안 및 각종 부의 안건을 처리하며 2019년도 의정 활동을 마무리하게 된다.


신동은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정례회는 한 해 동안의 의정 및 군정활동을 총결산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매우 중요한 회기”고 강조하고 “의회와 집행부가 머리를 맞대 예천군의 발전방향을 모색해 군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제시하는 회기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61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