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10-27 13:15:52
기사수정

대구광역시새마을부녀회(회장 하옥희)는 지난 25일 오후 2시, 대구은행본점 대강당에서 대구광역시 8개 구․군 새마을부녀회원 및 내빈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뉴새마을운동 실천 수범사례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구․군부녀회 대표 8명이 일선 현장 활동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하였고, 최영수 대구시 새마을회장의 격려사에 이어 곽명옥 대구시 새마을목련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해 축사와 사업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한편 사례발표회 결과 대구 북구 침산1동 윤순미 부녀회장이 발표한 “새마을회관 자력확보를 통한 뉴새마을만들기 선도” 가 영예의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상장과 시상금을 수여받았으며, 우수는 달서구, 동구, 서구가 차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6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