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3 11:22:07
기사수정

광산구·장성군,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광산구와 장성군이 수완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우수 농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도농 상생과 교류를 위해 마련된 이번 직거래장터에는, 광산구 지역농협, 한국우리밀농협, 장성군농협연합사업단 등이 참여한다.


이들 단체는 광산구와 장성군에서 생산된 사과, 배, 토마토, 애호박, 우리밀, 쌈 채소 등 고품질 우수 농산물을 시중보다 20∼30% 할인된 가격에 행사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광산구 관계자는 “도시민에게는 좋은 농산물을 싸게 구입하는 시장, 농업인에게는 새로운 판로를 여는 기회로 꾸미겠다”며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알뜰하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7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