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1-14 16:07:58
기사수정

양평곤충박물관이 지난 12일 오후 2시 경기도 이천에 살고 있는 김재양(여,37세)씨가 방문해 개관 14개월만에 10만번째 관람객을 돌파했다.

이날 행운의 주인공인 김재양 씨에게는 신유항 곤충박물관 명예관장이 손수 제작한 곤충표본액자와 꽃다발을 천성기 양평부군수가 전달했다.

김재양 씨는 “아이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방문했다가 선물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며 “양평곤충박물관이 많은 사람들이 찾을 수 있는 유익한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평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편안하게 곤충에 대해 배우고 이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곤충박물관은 양평하수처리장 내에 설치해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장수하늘소를 비롯한 국내외 희귀 곤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어 양평군민은 물론 외부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7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