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대응 읍면동장 영상회의 개최 강릉시는 지난 3일 21개 읍면동장과의 긴급 영상회의를 개최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에 총력을 다할 것을 지시했다.
읍면동장 책임하에 관내 일일 순찰을 통한 감염증 모니터링 강화와 대시민 홍보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과 다중이용시설 등을 대상으로 감염 예방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시민의 불안감 해소와 감염증 확산 방지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지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