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1-21 18:52:33
기사수정

의왕시가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개최하는 두발로 데이 행사를 내달 2일로 한 주 앞당겨 개최한다.

설 연휴로 인해 한 주 당겨 개최하는 두발로 데이행사는 의왕청년회의소의 주관으로 갈미한글공원을 출발해 능안마을, 오매기마을, 고천중학교까지 약 7km를 걷는 코스로 진행된다.

‘옛길따라 추억따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 날 행사에는 제기차기, 딱지치기, 팽이돌리기, 투호놀이 등 주제에 맞게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민속놀이도 함께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우리나라 고유명절인 설 연휴와 맞물려 다양한 민속놀이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시민들이 건강도 챙기고 재미있는 체험행사도 즐길 수 있는 두발로 데이 행사에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7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