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12 09:12:58
기사수정

김해 엠아이병원 이웃돕기 쌀 기탁 김해시 장유2동 행정복지센터는 의료법인 영진의료재단 엠아이병원에서 지난 11일 코로나19로 더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10kg 쌀 132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쌀은 저소득 한부모가정, 장애인가구,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작년 7월 19일 개원한 엠아이병원은 지난 10일 병원 확장을 위해 개최한 기공식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꽃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았다.


엠아이병원 신정호 대표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경기가 악화되면서 사회 전체가 다 힘들지만 취약계층의 불안과 고통은 더 크다”며 “작은 나눔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은숙 동장은 “코로나19로 전 시민이 고통 받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감사를 드리며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따뜻한 온정과 희망을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8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