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1-28 11:12:15
기사수정

이교범 시장은 25일 덕풍2동주민센터에서 주민과의 대화를 갖고 덕풍2동 구청사를 3000여㎡의 공원으로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시는 76억원을 들여 내년 3월까지 후 팔각정자와 벽천분수, 산책로, 운동시설 등을 설치해 구시가지 시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 시장은 또한 “공영사 부지는 현재 실시설계를 완료한 상태이며 보상
공고 후 상반기 중에 1310세대와 1만평의 공해 없는 지식산업센터로 조성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제2공영주차장, 덕풍1동 주민센터, 도로개설 등에 따른 흙 반출 과 분진 등을 촤소화 하도록 하겠으며 공사차량 운행 등에 따른 불편함을 드리게 돼 죄송하고 이해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공영주차장의 지상에 배드민턴장 2면, 게이트볼장 등을 조성하면 구시가지 생활환경이 많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8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