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1-28 11:13:20
기사수정

동두천시의회(의장 박형덕)는 지난 25일 동두천시의회 의장실에서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함께 나누며 인도주의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문병대)에 “2013년도 적십자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강호권사무처장과 동두천지구봉사회 회원 등이 함께 했으며, 특별회비 전달 후 박형덕 의장은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 금장을 수여받는 영광을 안았다.

이 자리에서 박형덕 의장은 “결식노인을 위한 무료급식소 운영, 저소득가정 구호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이는 적십자 회비 모금이 소기의 성과를 거두기를 바란다”며 1월31일까지 실시되는 집중모금 기간 동안 2013년도 적십자회비모금에 구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8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