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31 09:02:51
기사수정

강원도청 강원도는 식목일을 기념해 매년 현장에서 나무를 나눠주던 ‘내 나무 갖기 캠페인’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온라인으로 변경해 추진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인터넷 접속 가능한 컴퓨터나 휴대전화로 강원도 내 나무 갖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4월 1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으로 5,000명이 신청할 수 있으며 동일 IP 및 동일 휴대전화번호로는 중복해 참여할 수 없다.


쿠폰은 신청한 IP 및 휴대전화 중복 여부를 확인한 후 다음 날 오후 1만원 나무교환쿠폰이 발송되며 강원도 내 산림조합에서 운영하는 나무시장에 방문해 쿠폰을 제시하면 본인이 원하는 묘목으로 교환할 수 있다.


쿠폰을 묘목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간은 4월 15일까지 이며 나무시장마다 판매하는 묘목이 다를 수 있으므로 사전에 전화로 원하는 나무가 있는지 문의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강효덕 산림소득과장은 이번 “온라인 내 나무 갖기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 로 침체된 묘목시장이 활성화 되고 나무를 심으면서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87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