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1-30 11:28:10
기사수정

지난 26일 양평희망나누미 회원 15명이 모여 지평면에 사는 어려운 가정을 방문해 나무땔감 쪼개기, 마당 눈치우기 등 노력봉사를 실시했다.

양평희망나누미 회원들은 지난 23일 간담회회를 가지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논의를 하던 중 회원들의 합의에 의해서 이와 같은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됐다.

양평희망나누미 관계자는“함께 동참하실 지역주민을 언제든지 환영하고 있다”며 “함께 활동하기를 원하시면 보건소방문보건팀☎770-3522로 연락주시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희망나누미는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지평적십자봉사회 등 32개기관 74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며 이날 봉사활동에는 보건소 방문보건팀도 함께 참여해 이웃돕기를 실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8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