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1-30 11:42:43
기사수정

하남시는 30일 문화예술회관 검단홀에서 공무원은 물론 공익근무요원, 기간제 근로자 등 600여명을 대상으로 ‘민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인사 잘하는 공무원, 첫 인상이 중요하다!’를 주제로 친절 교육 전문강사인 이경철 인제대 겸임교수를 초청 공직자의 친절 마인드 및 민원응대 요령 등 시민 눈높이에 맞는 행정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강의가 이뤄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8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