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1-31 11:19:01
기사수정

의왕시 보건소가 성공적인 건강증진사업을 위해 23개 병의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보건소는 31일 서울와이즈요양병원을 비롯한 선병원, 김태종 내과 등 지역내 병의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보건사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한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앞으로 보건소와 23개 병의원들은 ▸건강실천사업(금연, 운동, 영양, 절주)정보공유 및 이상자 상호연계관리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사업 교육 및 홍보사업 협력 ▸아토피․천식 예방관리사업 연계 및 질환자 의료비 지원 ▸흡연자 금연클리닉 연계, 홍보, 등록관리 협력 등의 의왕시민들을 위한 보건사업을 상호 지원한다.

고영득 보건사업과장은 “시민들의 건강과 보건사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관련기관들과의 유기적인 협조체제가 중요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의왕시의 보건사업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올해 2월부터 2014년 12월까지 2년동안 효력을 유지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8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