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1-31 11:24:33
기사수정

광양시는 중마동 북부지역에서 광양읍 방향으로 도시계획도로설치를 완료하고 2월 1일 개통한다.
이번에 개통하는 도로는 중마동 북측 아파트 밀집지역이 북측방향으로 통행노선이 없어 성황동으로 우회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개설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시는 총길이 1,316m의 지역간 연결도로로서 지난 4년간 시비 54억원을 투입하여 최종 준공하게 된 것이다.
광양시는 이번 도로 개통으로 인하여 중마동에서 광양읍, 중마동에서 옥곡지역으로 통행시 광양읍지역은 기존 노선에서 2km가 단축되어 교통비용 및 통행시간을 절감하게 되었으며, 옥곡지역으로는 농촌전원생활을 활성화함은 물론 교통편익과 지역개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9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