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2-04 12:10:00
기사수정

민간사회안전망동구협의회(회장 서석갑)는 2월 5일 10시30분 동구청 열린마당에서「2013년 동구 설맞이 사랑의 쌀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관내 기업체 및 지역 단체 기탁 후원품과 동구 민간사회안전망에서 마련한 백미 8,050kg은 동구 관내 어려운 보훈가족 및 저소득 가정 55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순수하게 지역사회 뜻있는 주민들의 성금품으로 운영되는 민간사회안전망동구협의회가 매년 지속적으로 주최하고 있는 설맞이 사랑의 쌀나눔 행사는 지난 99년부터 15년째 계속되어 명절을 맞아 더욱 정이 그리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의 든든한 지킴이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이재만 동구청장은 “이웃간의 소통을 강조하면서 고유명절 설을 맞이하여 훈훈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행복한 동구를 만들기 위해 애쓰는 민간사회안전망 관계자 및 후원참여자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표시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사회에 나눔의 실천운동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