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2-04 12:31:41
기사수정

하남시기업인협의회(회장 한상영) 회원 50여명은 지난 2일 위례둘레길을 걸으며 올 한해 회원간의 화합과 기업의 도약을 다짐했다.

기업인협의회의 위례둘레길 걷기에는 이교범 시장과 오수봉 시의장을 비롯해 방미숙·황숙희 시의원, 김선배 위례길사람들 회장 등이 함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9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