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청은 지난 2월 4일 오후 3시, 강북네거리에서 공무원(구청, 동주민센터) 및 지역자율방재단, 안전모니터요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3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설 연휴 화재 예방과 내 집 앞 눈치우기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전단지를 배부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