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 광주지점, 식품 150박스 나눔 지난 16일 ㈜삼양식품 광주지점이 삼양원동문화재단을 통해 광산구에 500만원 상당의 식품 150박스를 기탁했다.
김영배 지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지역민을 위해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