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06 17:23:10
기사수정



홍천군(군수 허필홍)은 추석연휴가 끝나자마자 지난 5일에 정부세종청사를 방문하여, 용문-홍천철도 유치 등 현안 사업을 건의하였다.

 

이날 허필홍 홍천군수는 제4차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용문-홍천 철도를 반영해 줄 것을 국토교통부에 건의하였다.

 

군 관계자는 홍천군의 철도유치는 지역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만큼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이 발표되는 순간까지 철도유치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26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