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장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임성진) 청렴동아리 ‘처음처럼’은 지난 24일(토) 주민들을 대상으로 공익 신고자 보호제도 관련 리플릿을 배부하는 등 신뢰받는 공직풍토 조성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