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03 23:58:58
기사수정


좌측  원주시장

원창묵 원주시장은 오늘(3) 오후 시장 집무실에서 강원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최길운)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코로나19 여파로 국내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기기 업체를 위해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에서 관리하는 임대 공장 3곳의 임대료를 35%씩 인하해 준데 따른 감사의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원주의료기기산업기술단지, 동화의료기기생산공장 입주 기업들은 지난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동안 총 107개 기업이 3억 원의 임대료 인하 혜택을 받았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원주지역 의료기기 산업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앞으로도 기업들의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2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