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05 23:07:20
기사수정


광주시 자매도시인 강남구가 GTX-D 노선 광주 유치에 대해 동참의 뜻을 밝혔다.


정순균 강남구청장은 지난 3일 신동헌 광주시장을 만나 광주시민들이 적극 나서고 있는 GTX-D 노선 유치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정 구청장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GTX-D 노선을 광주로 이어지게 결정해 달라는 청원이 올라온 것으로 알고 있다“GTX-D 노선 광주시 유치를 위한 범시민추진위원회 출범을 축하하며 GTX-D 노선 광주시 유치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신동헌 시장은 “GTX-D 노선 광주 유치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시민들의 뜻을 모아 GTX-D 노선 유치를 통한 광주시의 광역교통망 개선과 지역 균형발전을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광주시와 강남구는 지난해 4월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의 미래지향적 동반자 관계를 맺기 위해자매결연을 맺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28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