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25 21:42:30
기사수정



송정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송정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동호)는 지난 1121일부터 24일까지 송정동주민센터에서 지역단체 회원 및 기업체 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0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실시했다.

 

나흘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송정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동호)비롯해, 송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봉하), 송정동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옥자), DB메탈 동해공장 등 지역 단체 및 기업체의 지원과 봉사로 진행됐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및 경로당 등 200여 가구에 각 통 통장의 협조로 김치 1,200포기를 전달했다.

 

전일 코로나19로 힘든 요즘, 동해시 묵호동 동백식당을 운영하는 김영섭 대표는 1123일 묵호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컵라면 30박스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기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28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