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27 19:24:33
기사수정


전기요로 따뜻한 겨울 보내요

 

춘천시정부가 춘천형 저소득 생활안정의 일환으로 지역 내 저소득 가구에 전기요를 지원한다.

 

저소득 취약계층이 겨울철 한파를 따뜻하게 보내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업이다.

 

특히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과 이웃들과의 왕래가 적어져 저소득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더욱 필요해 이번 지원방안을 마련했다.

 

사업 추진을 위해 시정부는 지난 10월 사전수요조사를 통해 기초수급, 차상위계층~중위소득 120%이내 가정을 대상으로 , 191가구를 선정한다.

 

사업비는 총 2,196만원으로, 해당 가구에 대해 시정부는 12월 초까지 전기요를 배부할 예정이다.

 

시정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기 전에 취약계층 한파 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29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