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02 19:51:55
기사수정


광주시 바르게살기운동 곤지암읍 위원회 김경성 위원장은 2일 곤지암읍 행정복지센틀 방문,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마스크 1천개를 기부했다.


김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위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다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함께 힘을 모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이용호 곤지암읍장은 코로나19 방역 마스크를 기탁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곤지암읍 위원회 위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추워지는 날씨에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노년층과 취약계층 가정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29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