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〇 대구지방변호사회(회장 이춘희), 저스티스봉사단(단장 장익현) 직원일동은 24일 동구청을 방문하여 전기장판 106장(630만원 상당)을 기탁하였다.
〇 대구지방변호사회는, 매년 대구 전 지역에 성금 및 성품을 꾸준히 기탁하고 있다. 이날 기탁한 전기장판은 동구 내 저소득계층에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〇 배기철 동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 주신 대구지방변호사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매서운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