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1월 4일(월) 오전 8시 30분 심규언 동해시장과 김기하 시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집행부들이 참여한 가운데 천곡동 현충탑을 참배하고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 이날 참배에는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매년 함께 참배하던 실·과·소·동장 등은 미참석한 가운데 소규모로 진행됐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