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28 19:37:04
기사수정


동두천시의회(의장 정문영)가 지난 28일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제301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회기 마지막날인 28일에 개의한 제3차 본회의에서는 집행부 발의 안건으로 기획감사담당관 소관동두천시 미래발전자문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 폐지조례안,동두천시 적극행정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환경보호과 소관동두천시 폐기물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건축과 소관동두천시 공동주택 경비원 인권보호 및 증진에 관한 조례안,동두천시 건축물관리 조례안, 동두천시 현수막 지정게시대 민간위탁 동의안6건의 안건과 의원발의 안건으로 이성수 의원이 대표 발의한동두천시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최금숙 의원이 대표 발의한동두천시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조례안2건의 안건, 8건의 안건에 대한 원안가결 처리를 끝으로 제301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를 모두 마쳤다.

 

정문영 의장은임시회 회기 동안 노고가 많으셨던 동료 의원 여러분과 집행부 관계 공무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3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