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04 14:10:26
기사수정


석문면생활개선회 독거어르신 반찬나눔 봉사 사진


당진시 석문면생활개선회(회장 전길자)는 지난 3일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독거어르신의 외로움 달래기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 홀로 지내고 계신 석문면 20개리 60여 노인 분들께 김, 쌀국수 등 반찬을 나눔을 실천하였다.

 

전길자 회장은 매년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어르신들을 찾아뵈면 너무 반가워 손을 놓지 않는다봉사를 할 수 있어서 기쁘고 올해도 상, 하반기 두 번에 걸쳐 봉사를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당진시 농촌진흥과 이재림 생활자원팀장은 소외계층에 대해 후원결연을 맺어 멘토링을 실시하고 있다앞으로 더욱 확대해 소외되는 시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3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