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동 대구대학교 행정대학 김휘동 객원교수가 3월 12일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했다. 김 교수는 대통령 직속 지역균형발전위원회 위원(2년)과 지방분권촉진위원회 위원(2년), 특히 지난 2년간 지방행정체제개편위원회 구역분과위원장을 맡아 지방발전을 통해 선진일류국가의 기틀을 마련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훈장을 수상하게 되었다. 김 교수는 시민운동단체인 지방분권운동전국공동대표와 안동군수, 민선 3, 4기 안동시장을 역임한 바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