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광역시회(회장 김석)는 2월 5일(금) 지역의 미래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300만원을 북구청(구청장 배광식)에 기탁했다.
○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김석 회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우리 지역의 기부문화확산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 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광역시회 김석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저소득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배광식 북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쾌척해 주신 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광역시회 임원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리 아이들에게 미래를 향한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후원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대한전문건설협회 대구광역시회는 2016년부터 매년 북구 관내 저소득계층 학생지원을 위한 장학금을 북구청에 지원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