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25 01:25:42
기사수정



우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흥배)와 우산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손영익)는 지난 22일 깨끗하고 품격 있는 우산동을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산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쓰레기 무단투기로 인한 환경문제가 끊임없이 제기되는 옛 시외버스터미널 부지 임시주차장을 환경담당구역으로 지정하고 매월 22일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36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