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정훈의 사랑의 봉사단’(단장 안정훈)은 3월 3일(수)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덴탈 마스크 3만장을 북구청(청장 배광식)에 기탁했다.
○ 이날 기부받은 마스크는 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사회복지시설 등을 통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 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안정훈 단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단원들이 정성을 모았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쳐 나눔과 희망을 전하는 봉사단이 되겠다.”고 전했다.
○ 배광식 북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여 주신 안정훈 단장님과 단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전해주신 마스크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