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민 대구 중구의회 의원이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탈 플라스틱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정민 의원은 ‘일회용 비닐봉지 사용은 거절하고 다회용 에코백 사용을 생활화하고’라고 쓰인 피켓을 들고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텀블러나 에코백을 이용하는 등 생활 속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습관을 함께 실천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의원은 대구시의회 홍인표 경제환경위원장의 지명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주자로 대구 남구의회 권은정 의원과 대구 수성구의회 김태우 의원 그리고 계명대학교 경영학과 오정현 박사를 지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