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북구 산격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정옥란)는 3월 11일(목) 햇살 따스한 봄을맞아 이인성사과나무거리를 봄꽃으로 단장했다.
○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은 팬지, 비올라 등 봄꽃 650본을 식재하여 골목길에 활기를 더하고 쾌적한 환경, 화사한 마을 분위기 조성과 더불어 쓰레기 무단투기를 예방하는 효과 또한 기대하고 있다.
○ 정옥란 위원장은 “봄을 알리는 예쁜 꽃들을 보며 주민들이 봄날의 밝고 활기찬 기운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양말석 산격2동장은“계절마다 아름다운 거리를 만들기 위해 봉사해 주시는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이 형형색색의 화사한 봄꽃을 보며 잠시나마 활력을 갖고 마음의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