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2 22:42:14
기사수정



대구 북구 침산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복임)311() 봄을 맞이하여 봄꽃을 식재하는 행사를 가졌다.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의 참여로 주민들에게 봄소식을 알리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였다.

 

팬지, 크리산세멈, 리빙스턴데이지 등 다양한 봄꽃으로 화단을 정비하여 밝고 활기찬 봄 분위기를 선사하였다.

 

김복임 새마을부녀회장은 예쁜 꽃이 활짝 피어 주민들의 일상에 활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수환 침산1동장은 봉사해 주신 부녀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봄꽃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두웠던 주민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밝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40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