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2 23:09:06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0, 남구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영주)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10kg) 32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남구여성단체협의회는 구청 2층 회의실에서 송정순 전임회장과 이영주 신임회장의 이·취임식을 가지고 새로운 각오로 남구청에 첫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영주 신임 남구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충실히 이어가며, 여성단체협의회를 더욱 내실화하여 지역사회 여성의 역량강화 및 양성평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후원해주는 남구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드린다여성들이 중요한 존재로 부각되고 있는 만큼 그 역량을 발휘하여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40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