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5 20:11:19
기사수정



의왕시의회 전경숙의원은 15일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를 위한 고고챌린지릴레이에 참여했다.

 

고고챌린지는 지난 1월 환경부에서 시작한 생활 속()플라스틱실천운동이다.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1가지와할 수 있는 일’1가지를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안양시의회 이채명 시의원의 지목을 받은 전경숙의원은일회용품 사용줄이고, 아이스팩 재사용하고를 외치며 일상생활에서 탈 플라스틱 실천을 약속했다.

 

201911월에의왕시 공공기관 1회용품 사용제한 조례안을 대표발의 하는 등 평상시에도 환경보호 실천에 관심을 두고 의정활동을 펼쳐온 전경숙 의원은우리는 후손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남겨 주어야 할 책무가 있기에,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이 모두 참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전 의원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용인시 박남숙 시의원을 추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4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