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7 20:00:54
기사수정



서천군 종천면(면장 신동원)은 이달 17일 종천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지역 기관단체장 20명을 대상으로 환경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올바른 쓰레기 배출문화를 정착시키고 지역 환경문제를 자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 더 깨끗한 종천면을 조성하자는 클린종천운동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이날 교육은 김영철 종천 부면장이 생활쓰레기 분리배출요령, 영농폐기물 처리요령,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클린종천운동 시책사업 추진배경 등 쓰레기와 관련된 궁금증과 불편사항 등을 묻고 답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신동원 종천면장은 면민들과 기관단체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만이 클린종천운동의 성공을 가져다줄 수 있다더 깨끗한 종천 만들기 시책을 통해 작지만 소소한 변화가 지금부터 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종천면은 12월까지 이장회의, 주민자치위원회의 등 각종 회의 개최 시 환경교육을 병행 실시할 예정이며, 추후 마을회관이나 경로당이 개방 되는 대로 주민들을 대상으로도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41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