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29 12:57:51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봉기)에서는 자원봉사 홍보기자단 6명을 다음달 10일까지 모집, 12월까지 운영 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자원봉사 홍보기자단은 남구 관내 대학생 위주로홍보팀 3, 취재팀 3명으로 구성하고 21(홍보1,취재1)로 편성 운영한다.

 

자원봉사 홍보기자단 활동은 자원봉사포털사이트(1365)와 대구남구자원봉사센터 안내·홍보, 안녕! 리엑션 캠페인, 행사 취재 및 SNS(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운영을 지원 한다.

 

세부적 내용을 보면 홍보팀은 보도자료 작성, SNS(블로그, 홈페이지)및 소식지 홍보기자단 코너 관리, 취재팀은 각종 행사 취재 및 사진·동영상 촬영, 블로그, 밴드, 남구자원봉사하는 사람들 홍보기사 수록 및 내용 편집을 담당한다.

 

홍보기자단 운영 활성화를 위해 위촉장 수여 및 기자증 발급하고 자원봉사 활동시간 인정(취재 건당 3시간), 자원봉사 관련 워크숍 참가 기회 제공, 2개월 마다 정기회의도 개최 격려한다.

 

김봉기 센터장은 시민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제고와 주민참여도를 높이기 위하여 홍보기자단 운영하게 됐다고 밝히고, “‘활기찬 행복도시 열정의 명품남구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44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