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30 01:58:04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는 지난 26일 구청 대강당에서 외식 상권 활성화를 위해 한국외식업중앙회 수성구지부 임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26일 구청 대강당에서 한국외식업중앙회 수성구지부 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심리 둔화, 외식 상권 침체의 장기화 등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 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성구 안심식당 지정운영계획, 코로나19 방역수칙 등 주요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외식업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듣는 등 협력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구민들에게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외식업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코로나 위기 극복과 경기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44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