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구 침산동 소재의 이비가짬뽕 북구청점(대표 배조영)은 4월 6일(화)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에 쌀(백미) 200kg를 기탁했다.
○ 이번에 기부한 쌀은 4월 1일 이비가 짬뽕점을 개업하면서 축하화환 대신 받은 축하 쌀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배조영 대표는“소외된 이웃들과 정을 나누고 싶어 축하화환 대신 쌀을 받게 됐다.”며 “가게의 시작을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봉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 배광식 북구청장은 “기탁 받은 쌀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