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12 20:36:45
기사수정



동두천시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9일 김금례 7통장으로부터 희망나눔상자에 비치해달라며, 라면 9, 컵라면 2박스, 치약 10개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김금례 7통장은 희망나눔상자 개소 소식을 접하고, 많지는 않지만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힘들어 할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물품을 준비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일 생연2동장은 평소에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지역사회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 참여해주신 김금례 통장님께 감사를 표하며, 희망나눔상자가 활성화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46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