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구여성예비군 동구예방접종센터 격려 방문(2021. 4. 13.)
〇 대구 동구청(구청장 배기철)은 지난 13일 동구 여성예비군소대(소대장 우임순)가 아양아트센터에 설치된 동구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코로나19 백신접종으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과일, 떡, 음료 등 간식 80개(5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 우임순 소대장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연일 고생이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간식을 직접 만들어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 배기철 동구청장은 예방접종센터 근무자들을 따뜻하게 응원해 주신 여성예비군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서로를 위로하는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하루 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여 일상으로 회복이 앞당겨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